본문 바로가기
스페인 학교

수준 높은 교육을 원한다면?

by 스페인어 & 프랑스어 2011. 7. 27.

Centro Humboldt

 

Centro Humboldt는 바르셀로나 중심에 위치해 있으며,  Bolkswagen,,SiemensBAYER 등 유명기업에 스페인어교육을 담당하고 있는 질 높은 학교입니다. 교내 도서실과 카페, 테라스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위치상 교통이 편리하여 시내를 관광하기에도 좋습니다.

한 클래스당 평균 4인으로 구성되며, 6단계로 분반됩니다. 주당 20레슨으로 1레슨당 50분으로 진행합니다.

주요 코스로는 집중코스, 여름시즌집중코스, 콤비네이션코스, 장기코스, DELE준비코스가 있습니다.

집중코스는 주20레슨으로 회화와 청취를 중심으로 구성되며, 여름시즌집중코스는 주25레슨으로 1 2레슨의 개인레슨이 추가됩니다. 콤비네이션코스는 그룹레슨과 개인레슨을 혼합한 코스로 주20레슨 또는  25레슨으로 구성되며, 5레슨의 개인레슨이 추가됩니다. 장기코스는 바르셀로나 거주인을 대상으로 3개월 이상 수업합니다. DELE준비코스는 주20레슨으로 3월과 9월 개강합니다.

숙소는 홈스테이와 피소, 대학기숙사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시내견학, 영화상영 등 과외활동을 제공하며, 교내PC로 인터넷도 이용 가능합니다.

이 학교는 학습코스를 끊임없이 연구하고 개발하여, 학생에 맞춘 실용적인 회화수업을 진행합니다. 훌륭한 강사진과 질 좋은 프로그램이 잘 조화된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