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인 학교

바르셀로나에서 손꼽히는 학교~

by 스페인어 & 프랑스어 2011. 7. 27.

International House – Barcelona

 

International House Barcelona는 바르셀로나 중심에 위치해 있어 카타르냐광장에서 매우 가깝습니다. 이 학교는 바르셀로나 시내에서 손꼽히는 규모로 세계적인 어학교 그룹 International house에 속하며, DELE시험장으로도 사용되는 곳입니다. 한 클래스에 평균7인이며, 7단계로 분반됩니다. 주당 20레슨이며, 1레슨당 55분으로 구성됩니다.


주요 코스로는 집중코스
, DELE준비코스, 스페인문화코스, 개인코스, Executive Plus코스가 있습니다.  집중코스는 2주로, 회화를 중심으로 작문,독해,문법 등을 집중적으로 공부합니다. DELE준비코스는 9주로, 마지막2주는 주30레슨으로 진행됩니다. 스페인문화코스는 문화,관습,정치,문학  등을 배우며, 개인코스는 집중코스와 함께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 Executive Plus코스는 5, 30시간의 개인레슨으로 이루어집니다.


숙소는 홈스테이와 공동피소
, 학교기숙사를 이용할 수 있으며, 환영파티, 영화상영, 레쿠챠 등의 과외활동을 제공합니다. 교내PC로 인터넷도 이용할 수 있구요.
이 학교는 교사 양성프로그램이 유명해서 많은 어학교에 교사를 배출하는 곳입니다. 그래서인지 교사의 질이 높고, 각 학생의 레벨에 맞춘 교육시스템이 훌륭합니다. 학교관계자들 역시 친절하고 가족같이 대해주는 등 서비스도 훌륭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