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인 학교

그라나다를 만끽하며 공부하자

by 스페인어 & 프랑스어 2011. 7. 27.

Castila Centro de Estudios Hispanicos

 

Castila Centro de Estudios Hispanicos는 그라나다 Albaicin 에 위치해 있습니다. 말라가공항까지 마중서비스도 제공하구요. 이 학교는 정원이 있는 우아한 분위기의 학교이며, 알함브라궁전을 볼 수 있어 전망이 훌륭합니다. 교내 도서실에는 500여권의 책이 비치되어 있으며, 스페인영화&음악 자료들이 풍부하게 갖추어져 있고, 24시간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아르메리아해변의 모하카르에 분교도 있구요. CEELE의 인정을 받은 학교입니다.

 

한 클래스에 평균3~4인으로 구성되며, 6단계로 분반됩니다. 주당 20~30레슨으로 1레슨은 50분으로 진행됩니다. 주요 코스로는 스페인어코스, 스페인문화연구코스, DELE준비코스, 상업스페인어검정코스, 개인레슨코스 가 있습니다. 스페인어코스는 주30레슨으로 회화,문법,독해력 향상에 집중합니다. 스페인문화연구코스는 문학,문학비평,문화,사회 등을 수업하며, 스페인어코스에 추가하는 콤비네이션코스도 있습니다. DELE준비코스는 주25레슨으로 수험준비에 중점을 두고, 2주부터 수강가능하며, 어학코스와 함께 수강할 수도 있습니다. 상업스페인어검정코스는 주25레슨으로 4주이상 가능하며, 개인레슨은 2명의 미니그룹으로도 수강할 수 있습니다.

 

숙소는 홈스테이와, 공동피소를 이용할 수 있구요. 엑스커션, 플라멩코, 시내견학, 스키, 해수욕 등의 과외활동을 제공합니다. 학교PC로 인터넷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