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인 학교

대학캠퍼스를 자유롭게 즐기며 공부하자!

by 스페인어 & 프랑스어 2011. 7. 27.

Universidad de Granada (Centro de Lenguas Modernas)

 

Universidad de Granada(Centro de Lenguas Modernas) 는 그라나다의 구시가지에 있으며, 알함브라궁전에서 가깝습니다. 그라나다공항까지 마중서비스도 제공하구요. 이 학교는 그라나다 대학의 부속 어학교로서 대학내의 파티오, 카페, 도서실, 영사실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캠퍼스에서 현지 학생과 교류할 기회가 많으며, 2명의 교사가 공동으로 수업을 진행하는 특별한 교육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한 클래스는 평균12인으로 구성되며, 8단계로 분반됩니다. 주당 15~20레슨으로 1레슨은 55분으로 진행합니다.

주요 코스로는 스페인어집중코스, 에스파냐연구코스, 스페인어문화코스 가 있습니다. 스페인어집중코스는 3코스로 40,80,160시간이 있구요. 40시간코스는 주20레슨으로, 나머지는 주15레슨으로 수업합니다. 에스파냐연구코스는 상급레벨을 대상으로 1학기 또는 1(2학기)정규코스로 수업합니다. 문화,정치,역사,미술 등의 과목을 배웁니다. 스페인어문화코스는 중급레벨이상을 대상으로 1년코스로 진행합니다.

숙소는 대학에서 지정하여 주며, 엑스커션,영화상영,콘서트 등의 과외활동을 제공하고, 교내PC로 인터넷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라나다는 비교적 물가가 저렴하고 광장, 문화유적이 많아서 유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친절하고, 사교적인 현지 사람들은 이곳을 더 매력적으로 느끼게 해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