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인 학교

학생의 필요에 맞춘 교육서비스

by 스페인어 & 프랑스어 2011. 7. 27.

Sociedad Hispano Mundial

 

Sociedad Hispano MundialPalacio de Exposicionesy Congresos에 위치해 있습니다. 말라가 공항까지 마중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소수인원제로 수업 중에 말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주어지며, 학생 개개인의 실력 향상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입니다. 유학생활이 처음인 학생들에게 현지 생활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도와주는 면에서도 훌륭한 학교입니다.

이 지방은 작은 도시로 제반 시설이 훌륭하고, 맛있는 음식이 많으며, 물가도 저렴합니다. 한 클래스는 평균4인으로 구성되며, 6단계로 분반됩니다. 주당 15~25레슨으로, 1레슨은 60분입니다. 주요 코스로는 스페인어코스, DELE준비코스, 특별코스가 있습니다. 스페인어코스는 주15~25레슨을 선택하여 들을 수 있으며, 어학만 아니라 스페인문화에 익숙해 지도록 돕습니다. 2회의 과외활동이 제공되구요. DELE준비코스느 중급이상의 학생을 대상으로 1주이상, 20레슨으로 수업합니다. 특별코스는 중급이상을 대상으로 1주이상, 20레슨으로 문학,정치,상업스페인어 과목을 들을 수 있습니다.
 

숙소는 홈스테이와 호텔, 학생기숙사를 이용할 수 있으며, 플라멩코,엑스커션,다파스투어 등의 과외활동도 제공합니다. 교내PC로 인터넷도 이용할 수 있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