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인 학교

유럽의 발코니~ Nerja에서 배우자~

by 스페인어 & 프랑스어 2011. 7. 27.

Escuela de Idiomas Nerja

 

Escuela de Idiomas Nerja는 말라가에서 1시간 떨어진 네르하에 위치해 있습니다. 말라가 공항까지 마중서비스도 제공하고 있구요. 아름다운 도시 중심에 있는 학교로 신비로운 정원이 매력적인 학교입니다. 카페,도서실,기숙사 등 제반시설이 훌륭하며, 체계적인 학습프로그램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한 클래스는 평균 7인으로 구성되며, 7단계로 분반됩니다. 주당20레슨으로 1레슨은 50분입니다.

주요 코스는 집중코스, 그룹5코스, 시니어코스, DELE준비코스 가 있습니다. 집중코스는 2~24주 중에 선택할 수 있고, 2주에 한번 테스트를 시행하여, 학생 개개인의 실력에 맞춘 수업을 진행합니다. 그룹5코스는 2~16주 중에 선택할 수 있으며, 적은 인원으로 주당30레슨의 수업이 진행됩니다. 시니어코스는 2주 과정이며, 어학뿐 아니라 요리,여행,세비야나스 등의 스페인문화를 배웁니다. DELE준비코스는 DELE시험 대비 집중 학습을 실시합니다.

숙소는 홈스테이와 학생기숙사를 이용할 수 있으며, 요리, 관광, 영화상영, 세비야나스 등의 과외활동이 제공됩니다. 교내PC로 인터넷도 이용할 수 있구요.

네르하는 하얀색 벽의 집, 이국적인 해변으로 유명한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비교적 안전한 편이며, 친절하고 적극적인 사람들은 이곳에 오래 머물고 싶게 만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