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인 학교

탁월한 회화 교육

by 스페인어 & 프랑스어 2011. 7. 28.

Instituto de Estudios de la Lengua Espanola

 

본교(Instituto de Estudios de la Lengua Espanola)는 마드리드에서 2시간30분거리에 있는 세비야에 위치해 있습니다. 대성당 가까이에 있구요. 회화력 향상에 중점을 두어 학생이 참여하는 시간이 많고, 다양한 최신 소재를 사용하여 다양한 어휘에 익숙해질 수 있도록 돕습니다.

한 클래스는 평균 5인으로 구성되며, 4단계로 분반됩니다. 주당 15레슨으로 1레슨은 60분 입니다.

주요 코스는 일반코스, 집중코스, 비즈니스 스페인어코스, DELE 준비코스, 교사자택 체재코스, 플라멩코 & 스페인어 코스가 있습니다. 일반 코스는 주 15레슨, 1일 3레슨으로 진행되며, 집중 코스는 주 20레슨으로 수업합니다. 비즈니스 스페인어 코스는 주 5레슨의 비즈니스 스페인어 과목이 추가된 과정으로 중급 레벨 이상을 대상으로 합니다. DELE 준비코스는 주 5레슨의 DELE 시험 준비가 추가됩니다. 교사자택 체재코스는 1주 이상 신청할 수 있고 교사의 집에서 홈스테이를 하며 배우는 과정입니다. 플라멩코 스페인어 코스는 오전 플라멩코레슨, 오후:스페인어 수업이 진행됩니다.

숙소는 홈스테이와 공동피소, 아파트, 대학기숙사 등이 있구요. 영화감상, 파티, 시내견학 등의 과외 활동을 제공합니다. 교내 PC를 이용하여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으며, 개인 EMAIL도 만들어 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