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1/0772

선생님과 학생의 거리 0 cm!! Paramo Paramo는 Valladolid의 중심에 위치해 있으며, 역에서 15분 거리입니다. 공항까지 마중서비스도 제공하고 있구요. 각종 미디어 시설을 갖춘 도서실, PC 등의 설비가 우수하며, 엄격한 소수인원제로 선생님과 학생들 사이의 거리를 최소화하여 친근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한 클래스는 평균 5인으로 구성되며, 5단계로 분반됩니다. 주당 20레슨으로 1레슨은 55분입니다. 주요 코스로는 일반코스, 집중코스, DELE준비코스 가 있습니다. 일반코스는 4주동안 1일4레슨으로 수업하며, 집중코스는 주30레슨, 1일6레슨으로 진행합니다. DELE준비코스는 1~2개월동안 집중적인 시험대비학습을 진행하구요. 숙소는 홈스테이와 호텔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시내관광,영화상영,.. 2011. 7. 28.
어학은 물론~ 카누,요트 등 과외활동도 최고! Zador Zador는 Vitoria시 중심에 위치해 있습니다. 공항까지 마중서비스도 제공하고 있구요. Vitoria는 아름다운 호수와 숲이 있는 곳으로 스페인의 아름다운 자연을 마음껏 느끼며 공부할 수 있는 곳입니다. 한 클래스는 평균 5인으로 구성되며, 8단계로 분반됩니다. 주당 20레슨으로 1레슨은 60분입니다. 주요 코스는 집중코스, 특별집중코스, 상업스페인어코스, DELE준비코스, 개인코스 가 있습니다. 집중코스는 2주이상 주20레슨으로 진행하며, 커뮤니케이션 중심의 수업이 이루어집니다. 특별집중코스는 주3레슨의 개인레슨이 추가된 과정이구요. 상업스페인어코스는 프리젠테이션,전화 등의 비즈니스관련 수업이 이루어집니다. DELE준비코스는 4주동안 수업하며, 집중코스와 특별집중코스가 있습니다. 숙소는.. 2011. 7. 28.
선생님들의 넘치는 열성+열심+열정!! Salminter Salminter는 살라망카 구시가지에 마요르광장에 인접해 있습니다. 공항까지 마중서비스도 제공하고 있구요. 교장선생님이 따로 없고 선생님들이 스스로 운영하는 학교라서 선생님들은 무엇이든 대충하는 법이 없으며, 어떤 프로그램에서도 적극적이고 열심입니다. 커리큘럼의 질도 상당하고, 과제량도 많아서 단기간에 실력을 쑥 올리기에 좋은 학교입니다. 한 클래스는 평균 6인으로 구성되며, 6단계로 분반되구요. 주당10~20레슨으로 1레슨은 55분입니다. 주요 코스는 집중코스, 스페인어문명코스, 스페인문화코스, 상업스페인어코스, DELE수험대책코스 가 있습니다. 집중코스는 4주동안 주10레슨 코스와, 2주동안 주20레슨 코스가 있구요. 최신뉴스를 이용한 흥미로운 회화수업을 진행합니다. 스페인어문명코.. 2011. 7. 28.
미술,역사,요리 등 문화강좌가 공짜! Clic, International House Clic, International House – Sevilla는 세비야 중심지에 있구요. 전세계 100여개 학교를 가지고 있는 IH그룹의 학교입니다. 다채로운 코스가 준비되어 있으며, 각 코스에 문화과목(미술,요리,세비야나스,역사)을 추가하여 주2레슨 무료로 수강할 수 있습니다. 한 클래스는 최대 12인으로 구성되며, 8단계로 분반됩니다. 주당22레슨으로 1레슨은 45분입니다. 주요 코스는 표준코스, 장기코스, 미니그룹집중코스, 마스터클래스코스, DELE준비코스 가 있습니다. 표준코스는 2주이상 주20레슨으로 진행하며, 장기코스는 12주이상으로 진행합니다. 미니그룹집중코스는 주20레슨, 소수인원으로 수업하며, 마스터클래스코스는 50세이상을 대상으로 2주동안.. 2011. 7. 28.
저렴한 학비+알찬 어학프로그램! GiraldaCenter Giralda Center는 세비야의 Giralda탑 가까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네르하에도 학교를 가지고 있어, 전교하면서 배울 수도 있구요. 도서실, 멀티미디어실, 학생기숙사 등 시설이 우수합니다. 한 클래스는 평균 6인으로 구성되며, 6단계로 분반됩니다. 주당20레슨으로 1레슨은 55분입니다. 주요 코스는 표준코스, 집중코스, DELE준비코스, 비즈니스페인어코스, 스페인어교사코스 가 있습니다. 표준코스는 2~12주 동안 주20레슨으로 진행되며, 집중코스는 주30레슨으로, 주10레슨의 미니그룹수업이 추가된 과정입니다. DELE준비코스는 4월, 10월에 개강하며, 주20레슨으로 수업하구요. 비즈니스스페인어코스는 주30레슨으로 주10레슨의 비즈니스과목이 더해집니다. 스페인어교사코스.. 2011. 7. 28.
실력있는 강사진~ Idiomas Babel S.L Idiomas Babel S.L은 세비야의 토리아나 지구에 위치해 있습니다. 경험많은 교사들이 다양한 국적의 학생들에 맞춘 수업을 진행하며, 수업교가 비교적 저렴하고 소수인원으로 수업하여 개인레슨을 받는 분위기입니다. 세비야는 축제와 영화관, 카페 등 즐기거리도 풍부한 곳이기도 하구요. 한 클래스는 평균 3인으로 구성되며, 4단계로 분반됩니다. 주당 16레슨으로 1레슨은 45분입니다. 주요 코스는 스텐다드코스, 스텐다드플러스코스, 특별집중코스, 개인레슨미니그룹코스 가 있습니다. 스텐다드코스는 주16레슨, 1일4레슨으로 문법,회화,독해에 중점을 둡니다. 스텐다드플러스코스는 주8레슨의 비즈니스, DELE준비, 컬쳐수업을 추가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특별집중코스는 주30레슨, .. 2011. 7.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