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1/08100

SAE 마드리드학교 (SAE Institute Madrid) 이 학교는 1976년도에 세계에서 첫 음향 관련 공학 기술 학교로 태어나 현재까지 계속 성장하여 4개 대륙에 42개의 학교를 가지고 있습니다. 호주, 영국, 독일, 오스트리아, 프랑스, 러시아 등 세계 각국 각지에 음향 학교를 구축하고 스페인 내에서도 마드리드 학교 이 외에 바르셀로나에 새로운 설비를 갖추면서 스페인의 두 번째 학교가 설립되었습니다. 시청각, 오디오 공학, 음악 비지니스, 전자 음악 프로듀서, 오디오 제작 등의 분야에서 전 문화된 교육을 펼치고 있으며 다양한 기술과 플랫폼을 갖추어 음악 제작, 애니메이션, 컴퓨터 음악, 음악 사업 등에 관한 프로그램을 개설하고 있습니다. 전문적인 시장으로 진출 할 수 있도록 통합적이고 실무적인 교육을 제공하며 국제적인 네트워크를 갖춘 탁월한 조건하에 전문.. 2011. 8. 31.
르로쉐-마르베야 (Les Roches Marbella) 1995년도에 세워진 이 스위스 호텔 학교는 국제적으로 널리 인정받고 있으며 현재 스페인에 있는 호텔학교 중 가장 명성 있는 사립 학교입니다. 호텔 경영, 요리 등에 대한 교육이 이루어지며 서비스의 전문성과 품질을 업계에서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 학교의 주요 특징 중 몇가지로 꼽히는 것은 영어 및 양개국어로 진행되는 수업, 이론-실습 교육과정, 스위스 호텔 산업의 지지 등 입니다. 세비야, 그라나다, 코르도바, 말라가 지방의 문화적 경이로움과 여름과 겨울 레져를 즐길 수 있는 해변과 바다, 산, 골프 코스 등의 천혜의 환경을 누릴 수 있다는 또다른 이점이 있습니다. 커리큘럼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교수진을 보강하며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장시킴으로써 학생들을 위한 미래의 기회를 넓혀갑니다. 관광 및 hospi.. 2011. 8. 31.
ESP 광고고급과정학교 (Escuela Superior de Publicidad) 1998년도에 세워진 이 학교는 광고 및 비즈니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교육에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고 이 학교의 강한 특징은 전문화입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장의 요구에 따라 교과과정을 채택하고 기업이 요구하는 전문성을 충족시키기 위해 새로운 기술들을 교육시킵니다. 지식 습득과 연구 이외에도 전문과정을 통해 업계 동향 및 다른 분야의 세미나가 활성화 되어 있으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편집자, 마케터, 디자이너, 웹 프로그래머, 아트 디렉터 등 다양한 분야로 진출이 가능한 교육을 실시합니다. 제공하는 교육은 매우 현실적이고, 이론 교육 또한 해당 학과 및 분야의 핵심 부분을 교육합니다. 첫 번째로 전문화된 학교이며 관련 협회와 학교, 단체, 기업, 기관과의 긴밀한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학교.. 2011. 8. 30.
ESHA 아르트샨다고급숙박학교 (Escuela Superior de Hostelería Artxanda - Bilbao) Vizcaya 숙박업 협회에 의해 1991년에 설립된 이 학교는 졸업생들이 숙박업 분야의 모든 업무를 소화할 수 있도록 호텔 및 관광 교육을 제공합니다. 서비스 및 호텔 교육을 통해 미래 전문가를 양성한다는 기본 목표로 20년 간의 노력을 통해 여러 단체로부터 우수 관광 교육 기관으로 인정 받고 상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주요 국가의 호텔이나 관련 협회에서 권위 있는 사람들로 이루어진 교수진은 풍부한 지식과 경험을 통해 학생들의 좋은 조언자가 되고 있습니다. 조리 및 주방, 푸드 서비스, 키친& 다이닝, 호텔관리 사업, 소믈리에 등과 관련된 교육과정이 개설되어 있으며 프로젝트 참여를 통해 이론과 실습의 조화를 이룹니다. 학교 연락처 ☎ 944 745 110 Ctra. Enekuri-Artxanda, km... 2011. 8. 30.
EBS 엑스트레마두라 경영학교 (Extremadura Business School) 이 학교는 4년 과정의 고급 교육 과정을 개설 하였습니다. 그 중 1년은 해외에서 기업 경영 및 업무 전반에 관하여 이론과 실습 수업을 하게 되며 실습 교육은 스페인 및 해외의 실제 기업에서 일을 하며 배우게 됩니다. 능력있는 교수진과 열성적인 학생, 그리고 튼튼한 기업간의 협력관계의 세 축을 통해 교육의 발전을 도모하며 훌륭한 교육과정을 통해 창의력과 리더십, 혁신적인 능력을 가진 전문 관리자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스페인 내 대학은 물론 미국, 멕시코, 포르투갈, 대만 등 여러 국가와의 네크워크를 통해 글로벌한 교육환경을 제공하며 활발한 교류를 통해 폭넓은 교육을 제공합니다. 학교 연락처 ☎ 927 257 084 Palacio de la Generala Plaza de Caldereros 2.. 2011. 8. 30.
CESMA 세스마경영학교 (CESMA Escuela de Negocios) 1991년도에 설립된 이 학교의 철학은 학생들이 기업적인 정신을 가지도록 개별적이고 본질적인 교육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경영, 마케팅, 통신, 금융 및 관리, 인적자원 및 새로운 기술 관리 등에 대해 가르치며 비지니스 분야에서 위험상황을 예측하고 기회를 식별할 수 있는 전문교육을 실시합니다. 모든 교육과정은 해당 분야의 전문가들의 교육내용과 최고 수준의 교육 기관들의 교육 기준을 그대로 적용하고 실제 기업 사회 현실에 맞는 교육 내용을 제공하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분야의 시장으로 직접 접촉을 통해 전문 훈련을 진행하고 졸업생들은 스페인을 비롯 다양한 국가의 기업으로 활발한 진출을 보이고 있습니다. 학교 연락처 ☎ 91 458 3333 Paseo de la Habana 43 28036 Mad.. 2011. 8.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