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인 학교

실용적인 어학 프로그램~

by 스페인어 & 프랑스어 2011. 7. 27.

Centro de Idiomas Quorum

 

Centro de Idiomas Quorum은 네르하에 위치해 있구요. 말라가 공항까지 마중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변에서 매우 근접해 있으며, 카페,도서실,영사실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실용적인 생활회화를 중점으로 교육하며, 주말을 이용한 단기프로그램도 제공합니다.

한 클래스는 평균 5인으로 구성되며, 7단계로 분반됩니다. 주당20레슨으로 1레슨은 55분입니다.

주요 코스로는 집중코스, 특별집중코스, 플러스50코스, 액티브스페인어코스, 위크엔드코스, 회화코스 가 있습니다. 집중코스는 2~24주 중 선택하여, 20레슨으로 진행됩니다. 특별집중코스는 주30레슨으로 발음,회화,문법,독해를 집중적으로 수업하여 단기간에 효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플러스50코스는 2주 과정으로 주15레슨의 어학수업에 문화체험이 추가됩니다. 액티브스페인어코스는 어학수업에 요리,세비야,스포츠를 추가한 프로그램입니다. 위크엔드코스는 주말2일동안 개인레슨으로 12레슨을 수강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회화코스는 주10레슨으로 커뮤니케이션 위주의 수업이 진행됩니다.

숙소는 홈스테이와 공동피소를 이용할 수 있으며, 요리,세비야나스, 엑스커션 등의 과외활동을 제공하구요. 교내PC로 인터넷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르하의 낭만적인 분위기를 만끽하며 어학실력을 쌓는 동시에 여가를 즐길 수 있으며, 학생 개개인이 잘 적응하고 있는지 늘 세심하게 돌봐주는 학교입니다. 교사들과 함께하는 과외활동도 매우 다채로워서 자연스럽게 친해지며 편안한 분위기에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