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인 학교

학생을 향한 대단한 열정!

by 스페인어 & 프랑스어 2011. 7. 27.

Colegio Delibes

 

Colegio Delibes는 살라망카 중심에 위치해 있으며, 마요르광장에서 5분거리에 있습니다. 비디오실, 도서실, PC 등의 설비가 우수하며, 저녁시간에 주당 4레슨의 문화 강의를 실시하여, 어학뿐아니라 스페인 문화에도 익숙해질 수 있도록 돕습니다

한 클래스는 평균 6인으로 구성되며, 8단계로 분반됩니다. 주당 20레슨으로 1레슨은 55분입니다. 주요 코스는 집중코스, 미니그룹코스, 스페인어문화코스, 비즈니스스페인어코스, DELE준비코스 가 있습니다. 집중코스는 주20레슨, 14레슨으로 신문, 잡지 등의 최신기사를 이용하여 흥미있는 수업을 제공합니다. 미니그룹코스는 4인이하로 클래스를 구성하여 수업하며, 스페인어문화코스는 주25레슨, 15레슨으로 1레슨의 예술,역사,문학 등의 문화과목을 더하여 수업합니다. 비즈니스스페인어코스는 주10레슨, 12레슨으로 진행하며, DELE준비코스는 주20레슨, 14레슨으로 시험을 대비하여 집중적으로 학습합니다.

숙소는 홈스테이와 공동피소, 학생기숙사를 이용할 수 있으며, 피크닉, 저녁식사, 엑스커션, 포르투갈&안달루시아 투어 등의 과외활동을 제공합니다. 비교적 학비가 저렴한 편이며, 유머러스하고 친근한 교사들이 학생 한사람 한사람에게 열정을 갖고 있는 학교입니다. 수업 외에도 항상 적극적으로 대화해주며, 방과 후의 요청에도 늘 쿨하게 응해 주는 매력적인 곳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