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인 학교

바른 스페인어 교육 프로그램

by 스페인어 & 프랑스어 2011. 7. 28.

Instituto Espanol de Salamanca Berceo

 


Instituto Espanol de Salamanca Berceo는 살라망카의 마요르광장 옆에 있습니다. 공항까지 마중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구요. 바른 스페인어 교육을 목표로 훌륭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으며, 학생의 현지 적응을 돕는 면에서도 친절하고 적극적인 대응을 해줍니다.


한 클래스는 평균 6인으로 구성되며, 7단계로 분반됩니다. 주당 10~25레슨으로 1레슨은 50분으로 진행됩니다.


주요 코스는 문법코스, 실용스페인어코스, 기초코스, 일반코스, 집중코스, DELE준비코스, 비즈니스스페인어코스, 개인레슨, 옵션클래스 가 있습니다. 문법코스는 12레슨으로 문법의 이해에 중점을 둡니다. 실용스페인어코스는 12레슨으로 생활스페인어를 배우구요. 기초코스는 13레슨으로 회화,독해,문법 등의 기초스페인어 습득에 주력합니다. 일반코스는 14레슨으로 진행되구요. 집중코스는 15레슨으로 문화과목의 수업이 추가됩니다. DELE준비코스는 15레슨으로 1~3개월과정으로 진행됩니다. 옵션클래스는 지리,예술,문학 등의 과목을 선택하여 수강할 수 있습니다.


숙소는 홈스테이와 공동피소를 이용할 수 있구요. 영화상영,시내관광,파티,엑스커션 등의 과외활동을 제공합니다.


학비가 저렴하며, 한국인이 적어 여러 나라의 학생들과 어울리며 즐겁게 공부할 수 있는 학교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