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인 학교

미술,역사,요리 등 문화강좌가 공짜!

by 스페인어 & 프랑스어 2011. 7. 28.

Clic, International House

 

Clic, International House – Sevilla는 세비야 중심지에 있구요. 전세계 100여개 학교를 가지고 있는 IH그룹의 학교입니다. 다채로운 코스가 준비되어 있으며, 각 코스에 문화과목(미술,요리,세비야나스,역사)을 추가하여 주2레슨 무료로 수강할 수 있습니다. 한 클래스는 최대 12인으로 구성되며, 8단계로 분반됩니다. 주당22레슨으로 1레슨은 45분입니다.


주요 코스는 표준코스
, 장기코스, 미니그룹집중코스, 마스터클래스코스, DELE준비코스 가 있습니다. 표준코스는 2주이상 주20레슨으로 진행하며, 장기코스는 12주이상으로 진행합니다. 미니그룹집중코스는 주20레슨, 소수인원으로 수업하며, 마스터클래스코스는 50세이상을 대상으로 2주동안 주20레슨의 수업이 실시됩니다. DELE준비코스는 11주동안 주26레슨으로 진행하며, 표준코스에 주6레슨의 시험준비학습이 추가된 과정입니다.  


숙소는 홈스테이와 학생기숙사
, 공동피소를 이용할 수 있으며, 플라멩코,파티,시내견학 등의 과외활동도 제공합니다. 교내PC로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구요.
자체 기숙사를 가지고 있어 편리하고, 특히 DELE시험은 합격률 100%의 우수한 실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지 학생과의 교류를 중요시하여 관련 프로그램을 마련하는데도 매우 적극적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