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인 학교

항상 말하게!! 하는 학교

by 스페인어 & 프랑스어 2011. 7. 27.

Centro de Espanol Garcia Lorca

 

Centrode Espanol Garcia Lorca는 그라나다 중심에 위치해 있습니다. 정원이 24명으로 작지만 가족적인 분위기에서 어학을 배울 수 있습니다. 소규모인원제로 학습하다보니 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이 주어지며, 단기간에 회화력을 향상하는데 탁월한 학교입니다.

 

한 클래스에 평균 3~4인으로 구성되며, 4단계로 분반됩니다. 주당 20레슨으로 1레슨당 55분입니다주요 코스로는 일반코스, 집중코스, 믹스코스, DELE준비코스, 콤비네이션코스 가 있습니다. 일반코스는 14레슨으로 문법2레슨, 독해&청취2레슨으로 구성됩니다. 집중코스는 16레슨으로 주30레슨 수업합니다. 믹스코스는 일반코스에 개인레슨을 추가한 형태이고, DELE준비코스는 주20레슨,30레슨으로 진행됩니다. 콤비네이션코스는 주5레슨의 문학, 역사,예술 전문과목이 추가되고, 전문과목만 주10레슨 수강할 수도 있습니다.

 

숙소는 홈스테이와 여학생전용기숙사, 공동피소를 이용할 수 있으며, 교사와 함께하는 시내견학, 영화,승마,스포츠 등의 과외활동을 제공합니다. 교내에서 인터넷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라나다라는 도시가 주는 안전감과 평화로움을 느낄 수 있으며, 교통편도 좋고, 학교관계자들도 친절하고 사교적인 편입니다.


댓글